사랑선교교회 수양관으로 가족 가을 소퐁을 다녀왔습니다.
예배에서는 “예수사랑하심은” 찬양을 부른뒤 채경수 단장님의 설교 말씀을 들었습니다. 요한복음 10:11-16 말씀으로서 나의 선한목자 되신 주님에 대해서 설교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채경수 단장님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습니다
이후에 변윤정 사모님의 인도로 3그룹으로 나뉘어서, 성경게임 O X 퀴즈를 하였습니다. 아이들과 가족 그리고 자원봉사자들이 다 함께 어우러져서 말씀에 관해서 토의 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퀴즈 상품으로 받은 과자로 스넥 타임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다음에는 정미경 집사님의 인도로 아이들이 한명씩 돌아가면서 모래주머니로 점수판에 던지기 게임을 하였는데, 아이들이 집중도 잘하고 잘 던져서 사탕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스포츠게임에서는 지강국 집사님의 인도에 따라 학생과 담당 자원봉사자가 한줄로 묶어서 장애물을 넘고, 공을 함께 차고 되돌아 오는 게임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김지현선생님의 인도로 모두 돌아가면서 림보 게임을 하였습니다.
점심식사는 달라스투게더 청년회에서 맛있는 제육볶음과 신선한 쌈채소 그리고 된장국등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식사후에는 임현정전도사님의 인도로 보물찾기를 하였는데, 붉은색 깃발을 찾으면 되는 보물 찾기 였습니다. 보물찾기 상품과 선물이 증정되었니다.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