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13일) 하나님께 모든 것을 드려요. We give all to God.
예배시간에 율동과 함께 찬양 후에 "예수님이 OO 이를 사랑해요." 라고 한 아동씩 붙들고 축복해 준 후 아이들은 "아멘"으로 답하였습니다..아이들이 모두 찬양을 잘 따라서 불렀습니다. 오늘의 말씀은 아브라함이 멜기세덱을 통해 하나님께 감사의 예물을 드렸듯이 우리들도 하나님께 모든 것을 드려야 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Bible Study 시간에는 하나님께 모두 드려요 라는 말씀을 다시 나눈 후, 남을 돕는 것을 통해 하나님께 드리는 연습을 했습니다: 먼저 아이들이 수건을 접는 연습을 한후 재미있게 시간 재기를 하였고 그 다음으로는 각자의 전 시간을 갱신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깨끗이 씻은 양말을 짝찟기 하면서 집에서도 부모님 도와줌으로 하나님께 드리기 연습했습니다. 그 다음에는 그림속에서 물건들을 찾고 색칠을 하였습니다. 그 종이를 반으로 자른후 테잎으로 부쳐서 왕관을 만들며 예수님이 우리에 제사장이시고 왕이심을 얘기했습니다.
Music Therapy 시간에는 구조적인 활동을 하였는데, 음악과 움직임, 음악적 큐에 따른 지시수행을 싹트네에 맞춰서 진행했습니다. 순차적인 패들드럼 연주도 잘 참여하여 연주했습니다.
Sports 시간에는 풍선을 이용한 배구놀이를 하였고, Art&Craft시간에는 색종이로 "Faith, Hope, Love, 믿음, 소망, 사랑" pattern을 이용하여 동그랗게 tape을 붙여서 loop을 만들고, 각각의 loop을 연결하여 chain을 만드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오늘의 말씀과 찬양을 반복한 후에 사랑의 교실을 마쳤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