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18일. 크리스마스행사) 예수님이 나를 위해 이땅에 오셨어요.

2021년 마지








막 사랑의 교실 모임 및 크리스마스 행사로 보냈습니다. 예배를 통하여 나를 구원하기 위해 이땅에 오신 예수님을 찬양 하고, “예수님이 나를 위해 이땅에 오셨어요." 라고 고백하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예배 후에는 bible Study을 통해 오늘의 말씀을 다시한번 되새겼고, physical activity 시간에는 musical chair를 통하여 집중력과 사회성을 높이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크리스마스 행사여서,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셨습니다. 킹짬뽕사장님과 채경수 목사님께서 맛있는 점심식사를 준비해 주셨고, 이후 활동에는 부모님들과 함께,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작은 festival를 준비하였습니다. 달고나게임, Photo Booth, 팝콘, 풍선, Bubble 불기 등의 station을 준비해서 아이들이 다양한 활동에 자유롭게 참여하면서 즐거움을 나누었습니다.

이후에는 달라스라이트하우스 교회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아이들에게 주며, 예수님의 사랑을 전했습니다. 학부모님들께서는 자원봉사자와 사역자들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해 주셔서 기쁨을 나누었으며, 밀알의 오랜 후원자이신 Texas Maintenance Development의 김창권집사님께서 오셔서 자원봉사자들을 축복해 주시며 선물을 증정해 주셨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0 views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