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4일) 하나님은 우리를 변화 시켜 주세요. God changes us.








(2021년 12월 4일) 하나님은 우리를 변화 시켜 주세요. God changes us.


예배에서는 대강절기간을 맞아 크리스마스찬양인 "oh holy night," 과 "기쁘다 구주오셨네."를 부른 후 예수님께서 OO이를 위해서 이땅에 오셨어요. 라고 축복해 준 후 아멘으로 답하게 하였습니다. 오늘의 말씀은 속이는자 야곱을 하나님께서 변화 시켜 주셔서 축복의 통로가 되게 하셨듯이 우리도 하나님께서 변화 시켜 주신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Bible Study시간에는 알파벳을 하나씩 포장지에서 꺼내서 이스라엘 이름을 같이 맟춰 봤습니다. 하나님이 Jacob을 새롭게 변화시켜 주셨고 새로운 이름을 주셨으며 우리도 예수님을 따라 믿으면 주님에 새 자녀가 됨을 공부했습니다. Speech Activity에서는 도레미 노래도 하고, 알파벳을 읽고 대답하게 하였습니다. 언어발화에 어려움을 보이는 아이들에게는 음의 높이에 따라서 소리를 내는 연습을 하였습니다.

Art&Craft시간에는 Finger printing을 했습니다. 손가락에 물감을 묻혀 크리스마스트리와 wreath를 그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밀알의 이사장이신 방진원 목사님께서 오셔서 아이들과 봉사자들에게 점심을 제공해 주셨습니다.

이후에 오늘의 말씀과 찬양을 복습하고 마쳤습니다.

0 views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