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 시간에는 “선한 목자 우리주” 과 “I have decided to follow Jesus ” 찬양을 한 후에 말씀을 들었습니다. 이스라엘 백성이 여리고 성을 함락 시킬 수 있었던 것은 하나님께서 먼저 나가 싸워 주셨음을 배웠습니다. 우리도 믿음의 여정 가운데에 힘들거나 지치는 일이 있더라도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항상 일하시고 먼저 나가서 싸워 주심을 믿자고 다짐한 시간이었습니다.
Bible Study 시간에는 여리고 성이 함락 될 때 구원을 받은 하나님의 백성들에 대해 공부하고 그에 관련된 숨은 그림 찾기 coloring등의 활동을 하였습니다. 그 이후의 Language activity 에서는 수어로 찬양 하고 말씀을 배웠으며, 메모리 test를 하였습니다.
Art and craft에서는 여리고성을 과자로 만들고 종이 나팔을 만들어서 여리고성을 무너뜨리는 액티비티를 해 보았습니다.
Sports활동 시간에는 스트레칭 후, 칙칙폭폭 트레인으로 함께 활동수행하는 연습을 하였으며, parachute활동으로 공굴리기를 하면서 소근육 대근육 조절하는 훈련을 하였습니다.
점심식사후에 Music Activity시간에는 오늘 배운 찬양으로 다양한 리듬을 연습해 보았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봉사자이신 지강국 집사님 가정에서 여러가지 맛있는 음식으로 점심을 섬겨 주셨습니다.
afternoon class에서는 드럼레슨, 미술class, 피아노 레슨등의 개별 레슨 시간을 가졌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