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10월 22일) 오직 나와 내 집은 여호화를 섬기겠노라. As for me and my house, we will serve the Lord. (Joshua 24:15


예배 시간에 “선한 목자 우리주” 과 “I have decided to follow Jesus ” 찬양을 한 후에 말씀을 들었습니다. 여호수아가 하나님이 하신일을 기억하며, 오직 하나님만을 섬기겠다고 결단하였던 것 처럼, 우리도 하나님이 우리와 항상 함께 계시며, 예수님을 통해 우리를 구원해 주신 놀라우신 일들을 기억하면서 항상 하나님만을 섬기기로 결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Bible Study 시간에는 오늘 배운 말씀을 다시한번 되새기며, 관련 activity를 하였습니다.

Language activity 시간에는 성경말씀과 관련된 단어들을 수어로 연습하였고, 노래를 부르면서 수어로 표현하였습니다.

Art and craft시간에는 구슬을 손가락으로 하나씩 옮기면서 소근육 기술을 높이는 훈련을 하였으며, Sports시간에는, 체조, 공 넘기기, 기차놀이를 하였습니다.

Music Activity시간에는 두 가지 패턴의 리듬을 제시하고 연습하였는데, 16비트와 16비트 변형을 전체 Tutti로 하는 것과 그룹을 나누어서 연습하습니다.

오늘배운 말씀과 찬양을 다시한번 복습한 후 사랑의 교실을 마쳤고, 드럼, 피아노, 그림의 afternoon class 시간을 가졌습니다.






8 views0 comments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