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19일) 하나님은 모든 것을 다스리세요. God rules over all.
예배 시간에는 율동과 함께 찬양하고, 설교 말씀을 들었습니다. 오늘의 말씀은 욥이 고난과 역경 속에도 하나님을 신뢰하며 의지하였고, 모든 것은 하나님의 뜻 가운데 있음을 배웠습니다. 그래서 우리도 많은 어려움이 있고, 우리의 생각으로는 이해 되지 않을 지라도 하나님께서는 모든 것을 다스리시고 돌보신다는 것을 고백하였습니다.
Bible Study시간에는 우리가 일상에서 control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연결해 보는 craft를 하면서 모든 것을 다스리시는 하나님에 대해 묵상하였습니다.
Language activity시간에는 수어로 각 아이들의 이름을 배웠습니다 전체적으로 수화를 잘 따라왔으며, 감각통합활동으로 sing with drawing을 배웠습니다.
Sports활동 시간에는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몸을 푼 후, 낙하산 놀이를 하였습니다. 냑하산놀이에서는 천을 control하여 공을 떨어 뜨리지 않게 하면서 조절하는 능력을 길렀습니다.
Art&Craft에서는 bookmark를 만드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love, peace, praise”등의 문구를 학생들이 선택해서 만들었습니다. 기도로 아이들을 축복해 준 후, 오늘 배운 말씀과 찬양을 복습하고 끝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