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23일) 주님은 우리를 용서해 주세요. The Lord forgives us.





(2022년 4월 23일) 주님은 우리를 용서해 주세요. The Lord forgives us.


오늘도 “예수님이 말씀 하시니,” 와 “You gave”으로 노래하면서 율동과 함께 하나님을 찬양했습니다. 오늘의 말씀은 이스라엘 백성이 하나님을 기다리지 못하고, 우상을 만들고 우상에 예배하는 불순종을 행했을 때 모세가 기도하여서 이스라엘 백성들을 용서해 주시는 내용을 배웠습니다. 우리도 죄를 짓고 있지만,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해 기도하심으로 용서 받을 수 있음에 감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Bible Study 시간에는 동물 그림 퍼즐을 맞추고 풀로 부치면서 이스라엘 백성들이 금송아지를 우상으로 만들어서 하나님 앞에 죄를 지었을때, 모세가 중보 기도한 것을 다시 복습했습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우리가 죄 지을 때 하나님께 기도해 주심을 얘기했습니다.

Sports시간에는 야외에서 공놀이 활동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공놀이 후에는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Art&Craft시간에는 튤립 모양의 나무 액자를 스티커와 색연필로 꾸며보았습니다. 쥬얼리 모양의 스티커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붙이는 것을 즐거워했습니다.

마사지 therapy에서는 허리 요방형근 치료, 손목 카팔터널 치료 거북등 교정치료 했습니다.



0 views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