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8월 27일) 예수님을 바라보면 살리라. When we see Jesus, we will live.

txmilal




오늘은 2022-23 학기 첫 사랑의 교실을 시작하였습니다. 채경수 목사님의 기도로 예배를 시작하였고, “He is the Light,” 와 “나는 예배자 입니다” 찬양을 율동과 함께 부른 후 민수기 21장 말씀으로 설교를 들었습니다. 이스라엘 백성의 죄로 인하여서 불뱀이 내려졌을 때 놋뱀을 바라보면 살게 해 주셨듯이, 우리도 예수님을 믿고 바라보면 살 수 있음을 배웠습니다.

Bible Study에서는 오늘 배운 말씀을 한번 더 강조 후에 coloring과 말씀관련 activity를 하였습니다.

Sports시간에는 체조를 함께 한 후에 네트에서 공 넘기기 놀이를 하였습니다.

Art&Craft에서는 구슬로 손가락으로 하나씩 잡아서 모양을 만들고 굳히게 하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이활동을 통해 Fine motor 기술을 기르도록 하였습니다..

Music Activity에서는 <예수께로 가면> 을 group 별 나눠서 피아노와 함께 핸드벨, 드럼을 연습했습니다.

점심 후에는 산책도 하고 돌아와서 오늘 배운 찬양과 말씀을 다시한번 복습한 후 헤어졌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김개수장로님과 이인화 권사님께서 봉사자로 새로 join해 주셨습니다. 김개수 장로님은 이동이 필요한 장애인들의 라이드를 맡아주실 것이고, 이인화 권사님께서는 사랑의 교실 아이들에게 드럼을 가르쳐 주실 것입니다.


13 views0 comments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