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3일)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지어다. You shall be holy for I am holy .








(2022년 9월 3일)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지어다. You shall be holy for I am holy (1 Peter 1:16)


변윤정 사모님의 기도와 찬양 후에 설교 말씀을 들었습니다. 하나님의 거룩하심을 따라 우리 믿는 사람들은 구별된 삶을 살아야 됨을 배웠습니다.

Bible Study시간에는 하나님의 거룩하심을 따라, 우리가 삶에서 어떻게 거룩하게 살수 있는지에 관한 activity를 하였고, coloring을 하였습니다.

Sports 시간에는 기본스트레칭 후에 다트 던지기 게임을 하였는데, 아이들이 재미있게 집중해서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Language activity 시간에는 abc, 예배 관련된 단어들을 수어로 표현하는 연습을 하였습니다. 그외에 yes/no question 와 card flip over game 을 하였습니다.

Music Activity 시간에는 "예수께로 가면" 찬양과 함께 핸드벨 연주 연습을 하였습니다.

Massage Therapy 시간에는 각 아동의 컨디션에 맞게 calm down 하는 마사지를 실시하였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아틀란타 밀알의 이사 이시며, 재정전문가 이신 천경태 장로님께서 "장애자녀의 미래계획"이라는 주제로 재정적인 준비에 관련한 강의를 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우리 사랑의 교실 아이들과 봉사자들을 위해 맛있는 음식으로 섬겨 주셨습니다.

3 views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