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10월 15일) 주는 기이한 일을 행하신 하나님 이시라. You are the God who works wonders (Psalm 77:14).


예배 시간에 찬양을 한 후에 말씀을 들었습니다. 창조주 하나님께서 해와 달을 멈추시는 기적을 베푸셨던 것 처럼, 우리를 구원하시는 기적을 베풀어 주심에 감사하였습니다.

성경공부 시간에는 언어활동과 같이 진행하였는데, The Word of God, colors, alphabet등의 수어를 배우면서 오늘 배운 말씀을 복습하였습니다

Art and craft 에서는 하나님이 기적을 통해 능력/사랑/은혜를 보여주심을 나타내주는 햇님 만들기를 하면서 하나님이 여호수아의 기도를 들어주셔서 태양을 멈춰 싸움을 이길 수 있게 도와주심을 배웠습니다

Sports 시간에는 둥글게 서서 체조를 하여 몸을 풀고,   기차놀이 활동을 하였습니다.

음악활동시간에는 16비트 패턴을 연습하였고, 5회정도 연습후 모두 패턴에 익숙해졌을 때, 배경음악에 맞추어서 배운 패턴을 연주해 보았습니다.


오늘 점심은 특별히 예일호 집사님 가정에서 맛있는 음식으로 섬겨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배운 말씀과 찬양을 다시 한번 복습한 후 사랑의 교실을 마쳤습니다.


이후에 afternoon class에는 피아노, 미술, 드럼을 1:1로 레슨을 받았습니다.












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