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10월 16일) 예수님이 우리를 구원하셔요. Jesus saves us.


(2021년 10월 16일) 예수님이 우리를 구원하셔요. Jesus saves us.

예배에서는 "I've got the joy in my heart," 와 "예수 사랑하심은"을 율동과 함께 찬양한 후 "You have Jesus' love in your heart." "예수님이 OO 이를 사랑해요." 라고 한 아동씩 붙들고 축복해 준 후 아이들은 "아멘"으로 답하였습니다. 오늘의 말씀은 노아와 노아의 가족이 하나님께서 예비해 주신 방주 안에 있을 때 살 수 있었던 것 처럼, 우리도 예수님 안에 있으면 살 수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Bible Study에서는 노아의 방주처럼 호일로 방주를 만들고 물위에 뛰운 후 동물 인형들을 그 배 위에 올리는 놀이를 했습니다. 그 놀이를 하면서 하나님이 노아 가족을 구해 주셨으며 그와 똑같이 예수님이 우리를 구원해 주심을 다시 공부했습니다.

Speech Class에서는 /P//M/B/W/ initial word 를 연습하고, Group play 위주로 social communication을 향상시키도록 하였습니다. Sports시간에는 짝으로 진행하는 스트레칭과 풍선을 사용하여 배구 놀이를 하였습니다. Art&Craft시간에는 오늘 배운 말씀에 관련된 activity pages와 coloring을 하였습니다.


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