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9월 25일) 예수님이 우리를 죄에서 구원해 주세요. Jesus saves us from our sins

Updated: Jun 23, 2022





(2021년 9월 25일. 예수님이 우리를 죄에서 구원해 주세요. Jesus saves us from our sins


오늘은 말씀은 창세기 3장 말씀으로서, 첫 사람인 아담과 하와가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않고 불순종하여서 죄가 세상에 들어오게 된 이야기를 배웠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두 아프고 힘들 수 밖에 없는데 예수님이 우리를 구원해 주셔서 살수 있게 되었음을 배웠습니다.

Bible Study시간에는 예배 시간에 배운 말씀을 다시 한번 이야기 해 주고, 다른 그림을 고르기, Coloring 등의 Activity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알파벳으로 글자 따라 만들기를 하였는데, “God이 사람을 만드셨어요. 그러나 사람들은 Sin를 지었어요, 그래서 우리는 Jesus가 필요해요.”의 스토리에 따라 글자를 찾아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채경수 단장님께서 음악치료를 인도해 주셨습니다. 노래를 통해서 발화를 자극하는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Sports 시간에는 Lion Toy를 이용하여 타켓에 정확히 공을 넣는 활동을 하였으며, Art & Craft 시간에는 kinetic sand를 갖고 play 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