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3월 12일) 하나님은 기적을 베푸세요. God performs miracles.










(2022년 3월 12일) 하나님은 기적을 베푸세요. God performs miracles.


오늘도 찬양 후에 God performs miracles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들었습니다. 하나님께서 그의 백성을 구원하여 주시고, 홍해를 기적으로 건너게 하신 이야기를 통해, 우리에게도 예수님을 통해 구원의 기적을 베푸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후 이어진 bible study 시간에는 Graham cracker에 icing을 양쪽 끝에 바른 후 gold fish 과자를 붙이며 하나님이 모세를 통해 홍해를 나누심을 복습했고 그 만드는 과정에서 예수님이 우리의 참 기적이심을 나누었습니다.

그 다음의 Music Therapy 시간에는 구조적인 리듬을 주고 수행하는 활동을 하였는데 모두가 잘 착석하여 지시대로 수행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Sports 활동에서는 간단한 체조 후에 공놀이를 하였습니다. 발로 공을 다루는 일은 아직 많이 힘들어 보이지만, 공을 던지면서 노는 것을 잘 따라주었습니다.

식사 후에는 날이 따뜻해서 놀이터로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후에 Art&Craft시간에는 “Glory to God” stencil을 이용해서 stamp를 찍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모든 아이들이 각자의 개성을 살려 좋아하는 색깔을 이용해서 너무나도 아름답게 표현해 주었고, 즐겁게 임했습니다.

오늘의 말씀과 찬양을 복습한 후 마쳤습니다.


8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