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3월 26일) 하나님은 약속을 지키세요. God keeps His promises.









(2022년 3월 26일) 하나님은 약속을 지키세요. God keeps His promises.


오늘도 찬양 후에 God keeps His promises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들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이사야 선지자를 통해서 예수님을 약속해 주셨고, 그 약속하신 예수님을 보내주시면서 구원의 약속을 지키셨음을 배웠습니다. Bible Study 시간에는 예수님의 이름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J for Jesus, W for wonderful counselor, M for Mighty God, P for Prince of Peace).

그 후 이어진 Music Therapy 시간에는 제시된 세가지 리듬패턴을 모방하여 연주, 각자 다른 리듬 패턴 연주, 음악적 구조속에서 음악과 함께 언어적으로 반응하기 등의 활동으로 아이들의 기능적 향상을 도왔습니다. 오늘의 Sports 활동에서는 간단한 체조 후에 풍선을 가지고 배구 놀이를 하였습니다. 아이들이 처음에는 공을 넘기는 데에 집중하지 못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맛있는 점심식사 후에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산책하는 시간을 갖었고, 그 이후에 이어진 Art&Craft활동에서는 아기 예수님을 만들고 하나님이 예수님을 우리에게 보내주시고 약속을 지키셨다는 것을 쓰고, 그림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사랑의 교실 학생인 김데런의 부모님께서 화려하고 다양한 맛있는 음식으로 섬겨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하나 감사한 일은 3월달 부터 Escape Bakery 에서는 매주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신선하고 맛있는 빵으로 섬겨주고 계십니다.

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