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3월 5일) 하나님께서 나를 구원해 주세요. God rescues me.












(2022년 3월 5일) 하나님께서 나를 구원해 주세요. God rescues me.


오늘은 “예수님의 사랑 신기하고 놀라워,” 와 “There is power in the blood of the Lamb”으로 노래하면서 율동과 함께 하나님을 찬양했습니다. 찬양대로 오늘의 말씀은 어린양의 피를 문설주에 바른 하나님의 백성들은 죽음에서 구원해 주시는 내용을 배웠습니다. 우리도 십자가에서 피 흘려 돌아가신 예수그리스도를 믿을 때에 죽음에서 구원해 주심을 믿는 시간이었습니다. 예배 후 이어진 bible study 시간에는 10가지 재앙을 craft를 통해 복습하면서 우리를 구원해 주심을 다시 복습하였습니다. Language activity에서는 호흡과 기도를 연결하는 게임으로서, 빨대로 씨리얼을 접시에서 날리도록 하였고, 모음소리를 내면서 노래해 보도록 하였습니다. 이어진 Sports 활동에서는 간단히 체조를 마친 후에 아이들과 공 주고받기 놀이를 하였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라이트하우스 교회에서 방문하여 주셔서 점심식사로 섬겨 주시고, 아이들과 여러가지 활동도 같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오늘 배운 말씀과 찬양을 복습한 후 모든 일정을 마쳤습니다.



1 view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