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4월 30일) 우리는 하나님께 예배해요. We worship God.












(2022년 4월 30일) 우리는 하나님께 예배해요. We worship God.


오늘도 “예수님이 말씀 하시니,” 와 “You gave”으로 노래하면서 율동과 함께 하나님을 찬양한 후, 설교 말씀을 들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성막을 짓게 하시고 하나님께 예배 드리기를 원하셨던 것처럼 우리도 하나님을 예배하고 찬양하기를 원하신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Bible Study 시간에는 과자,젤리, frosting cream 을 이용해서 성막을 만들어 봤습니다.

언어활동시간에는 모음 소리 내면서 음의 높낮이 조절과 다른음들을 내면서 다른 근육(언어사용)을 사용하도록 유도하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오늘은 밀알 오케스트라의 디렉터이신 권진아 선생님께서 오셔서 음악난타 활동을 인도해 주셨습니다. 패들 드럼을 이용하여서 play와 stop을 반복해보았고, 5 little duck 노래를 같이 부르면서 노래에 맞춰서 드럼연주를 하였습니다.

이후에 Sports활동에서는 야외에서 outdoor activity를 하였습니다.

Art&Craft에서는 찰흙으로 장미를 만드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변윤정 사모님께서 여러가지 맛있는 음식으로 대접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후에 오늘 배운 말씀과 찬양을 복습하고 마쳤습니다.

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