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5월 7일) Be holy because God is holy.






(2022년 5월 7일) Be holy because God is holy.


오늘 예배는 “He is the Light,” 와 “나는 예배자 입니다”로 노래하면서 율동과 함께 하나님을 찬양했습니다. 오늘의 말씀은 이스라엘 백성들이 burnt offering을 통해서 죄를 용서 받을 수 있었던 것 처럼, 희생제물되신 예수님이 우리 죄를 대신 지고 돌아가셔서 우리가 용서 받을 수 있었음을 배웠습니다.

Bible Study 시간에는 Tabernacle을 그리고 Match the shapes활동을 통해 예배 받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God deserves our worship)을 다시 한번 마음에 새겨 보았습니다.

언어활동에서는 미니 피아노 만들기를 통해 letter & sign &making different sounds를 배웠습니다.

음악활동에서는 egg shaker song 에 맞추어서 shaker 악기를 연주하였습니다. 손 사인에 맞춰서 stop and play 연습을 하였습니다.

Art&Craft에서는 “사랑의 교실” letter를 크게 만들어서 물감과 붓을 이용하여 색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 집중하여 끝까지 즐기면서 참여했습니다.



6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