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9월 17일) 너와 함께 있는 것을 그들이 알게 하리라. They may know that I am with you. (Joshua 3:7)

(2022년 9월 17일) 너와 함께 있는 것을 그들이 알게 하리라. They may know that I am with you. (Joshua 3:7)


모두 모였을 때 예배를 드렸습니다. “Thank you God” 과 “참 아름다워라” 찬양을 한 후에 말씀을 들었습니다. 이스라엘 백성이 하나님의 함께 하심을 기념하기 위해서 12개 돌로 단을 쌓았던 것 처럼, 우리도 항상 하나님의 함께 하심을 기억하면서 살기로 다짐하는 시간이었습니다.





Bible Study시간에는 이스라엘 백성이 요단강을 건너는 장면을 이야기 듣고 말씀에 관련된 activity와 컬러링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종이박스를 이용해서 12개의 돌을 카운트하는 숫자개념 활동도 하였습니다.




Language activity시간에는 yes/no 등의 basic sign 언어를 배웠고, a-f로 시작하는 단어들로 표현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Art and craft 시간에는 balloon toy를 만들어서 하나님말씀에 “yes” 라고 순종하는 것을 배웠습니다.



음악활동 시간에는 one-two beat를 이용하여 음악과 함께 드럼연주연습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의 근육이완을 이완 전문 치료사의 마사지가 있었습니다.



전도사님께서 맛있게 준비해 주신 제육볶음 덮밥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는 1:1레슨을 받는 afternoon 프로그램 시간을 갖었습니다.

(드럼, 미술, 피아노)

이번주 부터는 미술선생님과 피아노선생님께서 join 해 주셨습니다.





5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